"신뢰로 열어갈 대약진의 해"
"신뢰로 열어갈 대약진의 해"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1.2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


`본사-대리점-전문점-고객 신뢰형성으로 새 비전 제시한다`

지난달 16일로 창립 2주년을 맞이한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은 같은달 10일 대전 리베라호텔 사비성룸에서 38개처 대리점장과 관련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 제 1차 이넬화장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장희수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사업 동반자로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준 대리점 경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해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장 대표는 "무엇보다 본사와 대리점, 대리점과 전문점, 전문점과 소비자, 본사와 소비자 등 모든 관계에서 신뢰가 구축되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건강하고 건전한 조직 육성을 통해 불신없는 조직문화를 창조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특히 이를 위해 "본사는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입큰 브랜드 정착과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강압적 영업을 지양하고 정책의 일관성을 유지해 유통질서 확립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7개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식과 우수 대리점장 경영기법 사례발표도 진행돼 참석한 대리점 경영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넬화장품은 이날 세미나를 통해 새롭게 맞이한 신사년에는 ▲ 신뢰를 만들어 가는 회사 ▲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회사 ▲ 강력한 맨파워를 가진 마케팅 전문회사를 표방하면서 약진할 것을 다짐했다. www.inel.co.kr">www.inel.co.kr





기사입력일 : 2001-01-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