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 제안
클리오,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 제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피부 표현에 또렷한 눈매와 촉촉한 입술이면 ‘파티퀸’ 완성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우아하고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눈, 입술 어디하나 빠지지 않고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클리오의 메이크업 팁을 활용하면 어떤 모임에서든 주목받고 즐길 수 있는 ‘파티 퀸’이 될 수 있다.







매끈하고 지속력 있는 피부 메이크업


겨울철 날씨는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파티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유지되게 하려면 화사함과 입체감이 살아있어야 한다.




우선 ‘콜라겐 에센스 화운데이션’의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커버해 준 뒤 ‘콜라겐 에센스 팩트’로 투명하고 화사하게 마무리 해준다.




그 다음 단계로 펄 입자가 들어있어 하루 종일 부드러움을 유지해주는 ‘쉬머링 루스 파우더’를 살짝 덧발라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유분감이 많은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면 화장이 밀릴 수가 있으니 파운데이션을 소량씩 두들기듯 사용하거나 색조 메이크업 단계 전 티슈로 유분기를 살짝 제거해 주도록 한다.







빛나는 깊은 눈매가 키포인트


올 연말연시 파티 메이크업의 키포인트는 광고 속 김하늘처럼 깊고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는 것이다.




우아함을 살리고 싶다면 스모키 메이크업을, 강렬한 섹시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캣츠 아이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자신의 눈매를 그대로 따라 아이 라인을 두껍게 그리고 눈 꼬리와 언더라인을 연결해 주면 된다.




캣츠 아이는 부드러운 붓 펜 타입의 ‘올데이 프루프 블랙 펜 아이라이너’로 눈 꼬리를 사선방향으로 빼주고 언더라인을 3분의 2지점까지 그려주면 손쉽게 연출된다.




눈 앞머리에는 ‘다이아몬드 펄 파우더’를 살짝 발라주고, 고탄력 마이크로 화이버를 사용한 ‘아트 웨이브 롱 래쉬 마스카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면 매력적인 눈매가 마무리된다.







자연스런 립 컬러와 살아있는 얼굴 라인으로 마무리


파티어를 위한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인 립과 하이라이팅은 과하지 않으면서 색감과 윤곽이 살아나도록 표현하는 게 관건이다.




우선 ‘아트블러셔 3호 라이트브라운’으로 헤어라인 주변과 턱 라인을 따라 쉐이딩 해주고,  ‘아트하이라이터 3호 라이트골드’를 사용해 T존과 C존, 인중, 턱 중앙에 바르면 얼굴 라인을 살릴 수 있다.




마무리로 ‘아트블러셔 5호 오렌지 피치’로 볼 뼈를 감싸듯이 가볍게 터치한 후 ‘아트립스틱 15호 밀키핑크’와 ‘아트립글로스 17호 오렌지’를 바르면 투톤 효과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