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100만개 돌파기념 세트 출시
이플립, 100만개 돌파기념 세트 출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1.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슈크림에 바디 마사지·로맨틱 플로럴 내장


바디 전문 브랜드 이플립(대표 배석덕)이 1백만개 판매를 기념, `이플립 소프트 터치 바디 슈크림 세트`를 발매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플립은 발매 1년 여만에 1백만개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바디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세정제품 위주의 바디 시장에 과감하게 전문성과 다양성을 내세운 토털 바디 케어 브랜드로 국내 바디시장을 한 단계 성숙시켰을 뿐 아니라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도 90% 이상을 나타내며 화장품 시장의 니치마켓인 바디 화장품 시장에 자리매김함으로써 전문화가 곧 경쟁력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이번에 발매된 1백만개 판매 기념 세트는 소프트 터치 바디 슈크림 (200ml)에 소프트 밀크 바디 마사지(30ml)와 바디 프래그런스 로맨틱 플로럴(30ml)이 사은품으로 내장된 있는 실속파 선물세트. 이플립 소프트 터치 바디 슈크림은 지난해 11월 발매 후 한달 만에 히트상품 대열에 오르고 있다.



부드럽고 탄력있는 크림의 터치감이 마치 슈크림 같은 소프트 터치 바디 슈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퍼지면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며 향취도 은은하고 편안하다. 오크 인퓨전과 고어드 인퓨전,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해양식물 클로렐라 추출물 등 식물에서 추출한 고보습 영양성분이 20% 이상 함유돼 있다. www.iplip.co.kr">www.iplip.co.kr



기사입력일 : 2001-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