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 출시
LG생건,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그린, 블루링거 등 효능별 3색 컬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환절기 피부를 위한 고농축 에센스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을 선보였다.





LG화장품 연구소와 분당 서울대 병원 피부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무향, 무색의 처방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몸의 피로회복을 위해 링거를 맞듯 피부에 링거를 맞는 컨셉을 도입, 제품용기에 ‘링거 바늘’ 디자인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아이디얼 링거’는 싱싱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레드 링거 ‘아스틴-C 드롭’ ,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그린 링거 ‘실크로인 드롭’, 그리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초보습 블루 링거 ‘메디히아론 드롭’ 등 3종이다.





‘레드 링거’인 ‘아이디얼 링거 아스틴-C 드롭’ 은 비타민 E보다 500여배 강력한 효능을 지닌 바닷속 생물체 추출물 ‘아스타산틴’을 함유했다. 붉은 색상을 지닌 이 천연엑기스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잔주름과 피부 칙칙함을 관리해 동안 피부로 가꾸어주는 농축 세럼이다.





‘그린 링거’인 ‘아이디얼 링거 실크로인 드롭’ 은 누에 단백질 성분인 실크프로틴을 함유해 피부층을 꼼꼼히 조여주고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며, 사용감 또한 실크 같은 농축 세럼이다.





‘블루 링거’인 ‘아이디얼 링거 메디히아론 드롭’ 은 LG생명과학기술의 의료용 히아루론산을 함유, 한방울로 엄청난 보습효과를 주며 하루종일 촉촉한 얼굴상태를 유지하게 해 주는 강력한 초보습 세럼이다.





이자녹스 문진희 BM은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는 단기간 집중 사용으로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회복되는 링거와 같은 제품이다. 올가을 새로운 에센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라고 말했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3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