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아모스 5기 4차 정기연수
팀아모스 5기 4차 정기연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1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년 트렌드&경영 솔루션 주제로 강의
 



(주)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용인 태평양 인재개발연수원에서 팀아모스 5기 4차 정기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09 트렌디 스터디 & 경영 솔루션이라는 테마로 진행됐으며, 전문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들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팀아모스 회원으로서 기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필수과정인 마스터커팅 시스템과 살롱을 경영하는데 있어 발생하는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 문제 해결 과정, 그리고 디아모레 뮤지엄내의 보물을 모티브로 모프화하는 트레이닝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창의적 문제 해결 과정은 창의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생각의 틀을 바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살롱내의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모으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등 살롱을 운영하는 오너들에게 유익했다는 반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또 09년 트렌드 스터디와 모프 테크닉 시간은 트렌드 경향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각 테마별 모프 스타일 기법을 트레이닝 해봄으로써 팀아모스인의 트렌드에 대한 이해 및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 팀아모스 5기 5차 정기연수는 11월 3일에서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팀아모스 정기연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