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클리오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6.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opicalholic


(주)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눈부신 컬러로 여름을 표현한 ‘모어 트로피컬 썸머(More Tropical Summer)’ 룩을 2008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로 제안한다.





이번 여름 메이크업 룩은 태양 앞에서 더욱 생기 있게 반짝이는 촉촉한 립과 밝고 경쾌한 트로피컬 색상들이 수채화처럼 어우러진 쥬이시 아이가 포인트.






특히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아트 섀도 시리즈는 팁에 물이나 스킨을 살짝 적셔 사용하면 발색력이 강해지고 컬러 느낌이 경쾌해진다.


















How to make-up





Skin 


- 태양 앞에서도 당당하게 윤기 나는 탱탱한 피부 연출




여름철 가장 중요한 것은 태양에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자신감. 여름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피부를 보호하는 1단계. 클리오 ‘SPF 50 ++ 화이트닝 UV 베이스’를 골고루 꼼꼼히 발라준 후 마린 콜라겐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 주는 ‘콜라겐 에센스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연출한다. 또한 ‘콜라겐 에센스 팩트’로 피부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메워줘 피부결을 깔끔하게 정돈해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다.





Eye 


- 트로피컬 쥬이시 썸머 아이 메이크업




먼저 눈 앞쪽 부위는 ‘아트 섀도 218번 베이지 샤인’으로 부드럽게 표현한 다음 태양을 닮은 색상 ‘아트 섀도 215번 썬 오렌지’, ‘아트 섀도 204번 스파클 핑크’를 이용해 순서대로 발라준다. 마지막 눈 꼬리 부위는 ‘아트 섀도 208번 라벤더 샤인’을 사용해 가볍게 터치해 준다. 아이브로우는 ‘아트 섀도 218번 베이지 샤인’을 이용해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 선까지 부드럽게 이어서 연결한다.


또 ‘글리터 아이라이너 4번 블랙 색상’으로 샤이니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아이라이너를 그려준다. 미세한 펄 입자로 화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다이아몬드 펄 파우더 골드 색상’을 눈두덩이와 아이 언더라인 전체에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때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지속력이 뛰어난 ‘업타운 워터블럭 마스카라’로 터치해 속눈썹의 컬링을 살려주면 보다 깔끔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눈매가 완성된다.





Lip&Cheek


- 순수하고 섹시한 이중 매력의 립&치크 메이크업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소녀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아트 립스틱 14호 로즈핑크’ 색상을 바른다.


더욱 볼륨감 있는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비타민 C와 비타민 E 함유로 립 케어 기능까지 갖춘 ‘아트 립글로스 1번 누드체리’ 색상을 입술 위에 누르듯이 살짝 덧발라 생동감 있는 입술로 연출한다.


치크는 오븐 베이크드 타입으로 컬러감이 선명한 ‘아트 블러셔 4번 로즈핑크’로 광대뼈와 볼 중앙에 동그랗게 원을 그려 화사한 느낌이 살아나게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윤곽을 살리는 입체 효과를 위해 펄 입자가 곱고 가루날림이 적어 부드럽게 발리는 ‘아트 하이라이트 1번 펄 화이트’로 눈 밑과 인중 부분, T존 부위를 가볍게 터치해 밝고 화사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