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딕화장품, KB국민은행 스타투어 협찬
에스메딕화장품, KB국민은행 스타투어 협찬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메딕 코스메슈티컬 옵티멈 프루프 선블록 호평
동성제약 에스메딕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이 KLPGA 3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KB 국민은행 스타투어’ 1차 대회에서 에스메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와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에스메딕화장품은 방송 중계홀 광고보드 및 대회 아치, 종합 안내보드 등의 장치물과 KB 국민은행 전국 각 지점에 배포된 대회공식 포스터를 통해 협찬사 CI를 노출 홍보했다. 또한 행사 전 VIP 갤러리 및 프로선수에게 레포츠용 자외선 차단제인 ‘에스메딕 코스메슈티컬 옵티멈 프루프 선블록’을 증정해 뛰어난 지속성과 사용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지난 5월 9일부터 3일간 함평 다이너스티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된 1차 대회에는 지은희, 안선주 등 KLPGA 프로선수 117명과 아마추어 선수 3명 등 총 120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Xports, J-Golf, KBS N 스포츠, SKY plus 등 총 4개 채널에서 중계돼 골프 마니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회 시상식을 통해서는 프로선수 및 KB 국민은행 VIP 고객에게 '에스메딕 코스메슈티컬 리얼 이펙트' 3종 세트를 시상했으며 추첨행사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에스메딕 코스메슈티컬 옵티멈 프루프(SPF50+.PA+++)'를 증정했다.



에스메딕화장품 측은 “앞으로 부산, 대전, 서울 등에서 개회될 2008 KB 국민은행 스타투어 대회에 적극적인 협찬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며 “계절과 참석 갤러리 현황에 따라 협찬 제품을 변경 지원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esmed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