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당신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이란?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 서울, ‘아름다움’ 이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실시
니베아 서울㈜(대표 폴헤링가)은 현재 세계 30여 개국에서 실시하고 있는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인 ‘아름다움이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모든 니베아 제품 패키지 및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온라인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니베아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아울러 ‘새로운 아름다움이 시작됩니다’를 캠페인 컨셉 및 슬로건으로 내걸고 보습케어 브랜드에서 뷰티케어 브랜드로 한단계 발돋음 하려는 니베아의 첫 시도이다.



홈페이지(www.NIVEA.co.kr)를 방문하면 현재 진행중인 ‘아름다움이란… (BEAUTY IS…)’ 이벤트를 비롯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자외선 차단제인 '니베아 선'과 신제품 데오드란트인 '니베아 데오드란트'에서 진행하는 3개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4인가족 해외 및 국내 여행 패키지, 발리 내츄럴 테라피, W Hotel 스파 & 마사지, 미키모토 주얼 목걸이등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니베아 서울은 한국의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드러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러한 목표의 일환으로 최근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와 ‘니베아 선 페이스 쿨링 선블록 SPF30 PA+’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니베아 홈페이지와 별도의 마이크로 사이트인(www.liveyourbeauty.co.kr)에서 동시에 운영 중 이다.



www.NIV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