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 펼쳐
메리케이코리아,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 펼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과 아이들의 삶의 변화를 위한 메리케이 글로벌 캠페인
메리케이 코리아(대표이사 황명)에서는 메리케이 첫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의 일환으로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 캠페인은 전 세계 30여개 메리케이 지사가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5월 1일 전 세계에서 동시에 시작됐으며 올 연말까지 메리케이 애플베리 크림 립스틱의 판매 수익금 전액이 아이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밑거름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메리케이 코리아는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전국 3곳의 아동복지시설에 어린이 도서관 설치 및 도서 지원, 장애아동복지시설에 핑크 보행 보조기 기증, 임직원 및 뷰티 컨설턴트의 무료 급식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메리케이 코리아 황명 대표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은 전 세계 메리케이 지사가 함께하는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의 하나로, 단기적인 ‘지원’보다는 지속적인 ‘변화’를 이끌어 간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활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 캠페인 립스틱*

‘메리케이 애플베리 크림 립스틱(Mary Kay Appleberry Cream Lipstick)’

메리케이 글로벌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된 ‘메리케이 애플베리 크림 립스틱’은 2008년 새롭게 선보인 컬러 라인으로 부드러운 질감과 안티 에이징 효과는 물론, 국경과 나이를 넘어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풍부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메리케이 애플베리 크림 립스틱 구매를 통해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에 동참할 수 있으며, 관련 제품 구매 시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기프트 백이 함께 제공된다.

[용량/가격] 3g / 25,000원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