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홈페이지 새단장
베네통, 홈페이지 새단장
  • 김민경 mkkim@jangup.com
  • 승인 2001.01.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컬러 제시…회원 커뮤니티 형성도



베네통이 진정한 21세기의 시작인 2001년을 맞아 새롭게 홈페이지(www.fashionmakeup.co.kr">www.fashionmakeup.co.kr)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주소인 `패션 메이크업`은 패션과 메이크업을 결합해 유행컬러를 제시한다는 베네통의 키워드, 이 주소를 클릭하면 베네통만이 보며줄 수 있는 시원스러운 화면과 개성있는 컨텐츠를 엿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홈페이지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본사와의 긴밀한 협조아래 제작돼 복잡하고 다양한 것은 지양하고 여백의 미를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는 트렌드 컬러, 신제품 소개, 회원마당, 메이크업 트렌드 등의 컨텐츠가 마련돼 있고 이를 클릭하면 제품소개와 베네통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의 컬러를 살펴볼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또 각 시즌별 메이크업 캠페인 자료를 통해 유행 메이크업 패턴을 숙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네통에서 출시되는 신제품도 엿볼 수 있다.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회원마당은 회원 가입시 각자의 취미 활동을 기재하게 해 동일한 취미를 지닌 회원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네통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www.fashionmakeup.co.kr">www.fashionmakeup.co.kr ·문의는 080-585-8205





기사입력일 : 2001-0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