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릿 오렌지 & 스타릿 핑크 제안
스타릿 오렌지 & 스타릿 핑크 제안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1.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봄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은 올 봄 희망의 빛으로 감싸안을 따뜻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패턴 스타릿 오렌지와 스타릿 핑크를 제안하며 섀도와 립스틱 신색상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섀도 05호와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립스틱 30호 스타릿 오렌지, 10호 스타릿 핑크는 로제화장품의 2001년 봄 메이크업 패턴 테마인 `별나라에서 전하는 희망의 빛` 을 밝고 화사한 이미지로 표현해 주기에 충분한 제품들.



섀도에 크리스탈 화이트, 레몬 옐로우, 애플 그린, 그린 스파클의 4가지 색상이 조화돼 있고 립스틱으로는 오렌지와 핑크가 새롭게 출시됐다.



특히 이번 제품들에는 크리시아 전제품에 함유돼 있는 식물성 호르몬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함유돼 피부에 안전하게 작용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트리트먼트 개념의 색조제품이다.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립스틱에는 또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선플라워 오일, 스쿠알란, 바이오 펩타이드CL 등 영양성분이 함유,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주는 고감도·고밀착 제품이라는 특성을 갖고 있다.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섀도는 소프트 피트 파우더를 함유하여 부드러운 감촉으로 가볍게 펴 발리며 TM 파우더가 빛을 난반사 하여 곱고 화사한 색상으로 표현해주어 깨끗한 색상으로 오래 지속시켜 준다. www.rosee.co.kr">www.rosee.co.kr





기사입력일 : 2001-0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