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RGII 스킨토너, 에멀젼 출시
다나한 RGII 스킨토너, 에멀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4.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홍삼 사포닌 Rg2와 관련한 2건의 국내 특허 획득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홍삼 사포닌 중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Rg2 성분을 함유한 ‘다나한 RGⅡ 스킨토너, 에멀젼’을 선보였다.



다나한 RGⅡ는 홍삼에서 추출한 희귀 사포닌 Rg2가 함유되어 깊은 주름에까지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급 한방화장품으로, 앞서 출시된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스킨토너, 에멀젼이 더해져 기초 품목에 대한 1차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Rg2는 홍삼의 36여 종의 사포닌 중에서도 주름, 탄력에 특히 효과가 있는 PT계열의 성분을 지칭하며, 까다로운 분리 기법으로 추출되는 매우 귀한 고가의 천연 성분이다. 이 성분은 자외선 및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항상성을 유지시켜 주고, 피부 속 세포 DNA에 작용하여 재생 가능한 세포는 살리되 재생이 불가능한 세포는 분리시키는 기능을 통해 주름 생성 자체를 억제하고 완화시키는 등 피부 노화기전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여 근본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이 Rg2 성분으로 인해 소망화장품은 ‘진세노사이드 Rg2를 함유하는 사포닌 혼합물로 이루어진 피부 보호용 화장료 조성물(특허번호 제 10-0568601-0000)’과 ‘진세노사이드 Rg2의 제조방법(특허번호 제 10-0620107-0000)’으로 국내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소망화장품 연구소 김학수 이사는 "Rg2는 100% 천연성분으로 피부 친화성이 높아 레티놀과 같은 타 화학성분이 함유된 제품에서 보여지는 피부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계절과 밤 낮 구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홍삼 기능성 화장품이다”며 “이미 그 효능효과를 인정받아 안정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었고 임상(In-vitro)과 인체적용 임상(In-vivo) 연구를 통해 화장품에 적용시 실질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입증한 비고시 기능성 성분”이라고 밝혔다.



다나한 RGⅡ 스킨토너, 에멀젼에는 Rg2 이외에도 펩타이드 성분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펩타이드는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차세대 기능성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성분으로, 레티놀과 비타민C 보다 탄력 촉진 및 보습의 미용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친화성이 높은 안정된 성분이다.



이외 음양오행설을 기초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상백피, 약쑥과 수세미, 깨끗함으로 피부를 다스리는 율무, 피부에 기운을 더하는 고삼, 백작약 등이 외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촉촉하고 윤기 흐르는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한방 미용단방인 오행보연단이 Rg2와의 복합 상승 작용으로 피부의 원기를 회복시켜주고 노화를 관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