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2008 춘계 광저우 전시회 참가
코스라인, 2008 춘계 광저우 전시회 참가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4.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어와 소비자로부터 품질 인정받아
(주)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28회 광저우 국제 미용미발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코스라인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시장점유율이 중국 광저우 춘계 전시회에서 확인됐다고 한다.



코스라인은 중국내 성별·지역별 유통 라인의 세밀한 구축, 보완과 함께 일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대면 홍보와 현재 중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사 제품의 홍보를 위해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스라인은 바이어와 소비자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코스라인에서 생산되고 있는 전제품과 한방화장품 수연후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보석화장품 앨린느 제품이 전시돼 첫날부터 현지인들을 비롯한 많은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코스라인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현지 바이어들과 충분한 상담을 마친 상태고 향후 그 상담이 상당수 실행에 옮겨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새로 출시된 앨린느의 여성 기초제품이 해외 전시회에서는 첫 선을 보이면서 중국 현지인은 물론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으면서 성공적인 종합사로의 안착과 함께 기초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확실히 갖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해외 수출의 80~90%를 차지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과 헤어 제품의 비중을 일정수준 기초제품으로 전환한다는 전략아래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을 함께 병행해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를 위한 해외 홍보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