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출시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천연 진주 추출물이 겨드랑이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럽게
니베아 데오드란트(대표: 폴 헤링가)는 니베아 데오드란트의 첫 번째 뷰티 라인인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를 공식 출시한다고 4월 1일 밝혔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 뷰티는 땀발생 억제/땀냄새 방지의 데오드란트 기능뿐만 아니라. 고급 천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잦은 쉐이빙(제모)로 거칠어진 겨드랑이 피부를 실크같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점점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젊은 여성들, 이에 따라 여름철 그들의 패션 역시 과감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트랜드 속에 아름다운 겨드랑이 피부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제품 출시 전 니베아가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젊은 여성들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겨드랑이 피부를 이상적인 피부라 응답했으며, 땀발생 억제/땀냄새 방지에 대한 니즈가 없다고 응답한 데오드란트 비사용자의 67%도 부드러운 겨드랑이 피부 개선에 대한 욕구가 있다고 답하여 ‘부드럽고 아름다운 겨드랑이 피부’에 대한 확실한 소비자의 니즈가 있음을 확인하였다.



이를 통하여 니베아 측은 신제품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가 데오드란트 제품을 땀 관련 제품으로만 인식하여 사용하지 않던 데오드란트 비사용자, 그리고 아름다운 겨드랑이 피부를 가지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데오드란트 카테고리로 이끌 수 있는 ‘제 2 세대 뷰티 데오드란트’로서의 기능을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니베아 서울㈜의 대표 폴 헤링가는 “니베아는 심층적인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에 데오드란트 펄앤뷰티를 출시하였으며,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의 피부 뷰티 케어 기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히며, “한국 시장에 데오드란트를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데오드란트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의 출시로 새로운 뷰티 데오드란트 시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www.niv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