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히트제품 '파워 10 포뮬라' 리뉴얼
잇츠스킨, 히트제품 '파워 10 포뮬라' 리뉴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4.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닝·링클케어·탄력 기능 추가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은 올 봄 히트제품 ‘파워 10 포뮬라’라인을 화이트닝(WH), 링클케어(WR), 탄력(VE) 기능을 추가하여 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2007년 매일경제가 선정한 히트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성분만큼이나 다양한 용기 컬러로 20~30대 여성들로 사용 만족도를 높여왔다.



이번에 리뉴얼 된 파워 10 포뮬라 라인은 기존의 ‘CO(콜라겐)’, ‘LI(리코리스)’, ‘YE(효모)’, VB(비타민B)’, ‘GF(잎새버섯 추출물)’, ‘Q10(코엔자임Q10)’, ‘VC(비타민C)’ 라인에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WH(화이트닝)’,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과 캐비아가 함유되어 링클 케어 기능을 하는 ‘WR(링클케어)’, 비타민 E가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VE(탄력)’ 등 3개 제품을 추가하여 라인업 하였다.



용기 컬러 역시 알록달록한 색상을 고급스럽게 보완하여 펄 느낌이 살아있는 세련된 색상의 스포이드 용기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잇츠스킨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일본, 중국 여성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파워 10 포뮬라' 라인의 제품 특성을 잘 이해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통해 판매 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홍보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www.its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