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위시 기능성 색조 라인업
더나드리, 위시 기능성 색조 라인업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4.01 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트밀 공법으로 결점은 감추고, 실루엣은 살리고!
더나드리(대표 임재수)는 워터풀니스 라인에 이어 기능성 색조를 추가로 선보였다.



새롭게 라인업이 된 ‘위시 포 커버 플로리스라인’은 얼굴의 라인을 입체적으로 돋보이게 해주는 기능성 색조 라인이다. 총 4종10품목으로 구성된 위시 색조 라인은 30대부터 40대의 피부 잡티 및 모공, 주름 등 복합적인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는 장점이 있다.



위시 포 커버 플로리스 팩트와 투웨이케익에 새롭게 적용된 제트밀 미세 분쇄 공정은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게 만들기 때문에 피부 밀착력이 높고 얇게 펴 발려져 한층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 잡티나 주름 라인에 고르게 밀착돼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라이트 실루엣 기술로 메이크업 후에 본연의 입체감이나 빛나는 실루엣 효과를 살려 뚜렷한 얼굴 라인을 재현해 건강하고 어려보이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그 외에도 파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위시 포 커버 플로리스 파우더와 팩트는 ‘Flawless Face Silhouette’을 컨셉트로 제품 용기에서는 피부소원을 이뤄 줄 반짝이는 ‘마법의 빛’ 혹은 봄과 희망의 전령인 ‘흩날리는 홀씨’를 상징하는 심벌이 매직 쥬얼와 함께 새겨져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 또 용기 자체에 자석 개폐 구조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위시 BM인 이연정 대리는 “위시 포 커버 플로리스라인은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기존보다 한결 고와진 파우더로 커버력을 높이고, 투명하고 엷은 표현이 가능해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만한 제품”이라며 “연예인처럼 또렷한 페이스 실루엣을 살려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나드리는 워터풀니스 라인과 색조를 출시함과 동시에 우수 나드리전문점(HNS) 600곳 입점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딜러 판촉 프로모션, 온라인 서포터즈 등 입소문 이벤트 및 샘플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