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탈모예방 샴푸&토닉 신제품 출시
이지함화장품, 탈모예방 샴푸&토닉 신제품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관리, 탈모 방지, 양모 효과 등 3가지 기능 돋보여
㈜이지함화장품(대표 김영선)은 탈모 방지와 양모 효과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헤어 제품인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샴푸와 토닉'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샴푸와 토닉'은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두피문제, 탈모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두피에서,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게 도와주는 두피관리, 탈모방지, 양모효과 3-Action System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탈모의 원인인 5알파 리덕타제 효소의 활성을 저해(5a-redutase inhibitor) 하는 성분인 '세피컨트롤 A5'가 두피 트러블의 원인인 과다피지를 컨트롤 해주어 근본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환경을 개선해주며 쉽게 빠지는 모발을 강화시켜 준다는 점이다.



이 제품은 탈모 방지 의약외품으로 꾸준히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모발의 모근을 강화시켜 탈모를 예방하는 동시에 인삼 추출물, 지황 추출물 성분이 양모 효과를 증진시켜 그 효과를 배가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 와인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와인에 함유된 폴레페놀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심장병 예방, 암세포 증식 억제등에 큰 효과가 밝혀지면서 와인의 우수성은 이미 알려진 바 있다.



폴리페놀 성분중에 와인에 함유된 양이 많은 프로시아니딘(procyanidin)은 생장기 모발이 휴지기 상태의 모발로 접어드는 것을 막아줘 모발이 휴지기 모발로 이행되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탈모예방에 강력한 효과가 있다.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샴푸(250ml)'는 1만 8천원,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토닉(150ml)'은 2만 8천원으로 일반 화장품 전문점, 이지함쇼핑몰, 이지함피부과, 드럭 스토어인 올리브영, GS왓슨스, W스토어에서 동일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는 “두피에 기름이 많으면 가렵고, 비듬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증상을 방치하면 모발이 가늘어지고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얼굴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을 쓰듯 두피 타입에 따라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여야 건강한 모발이 만들어 질 수 있다” 고 말했다.



www.LJH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