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다비도프 어드벤처 향수 출시!
씨이오, 다비도프 어드벤처 향수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프레쉬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취 선보여
'쿨 워터(Cool Water)’ 붐을 뜨겁게 불러일으키며 향수계의 전설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다비도프 브랜드에서 새로운 라인으로 ‘다비도프 어드벤처(DAVIDOFF Adventure)’를 출시한다.



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에서 출시한 이번 향수는 ‘어드벤처(adventure)’ 라는 브랜드 네임에서 느껴지는 바대로 새로운 세계에 대해 끝없이 동경하고 온몸으로 신비로운 모험과 거침없는 도전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브랜드의 이미지 형상화를 위해 다비도프 어드벤처의 전속모델로 선정된 헐리우드 섹시스타 이완 맥그리거는 실제로 2004년 자신의 오토바이로 약 32,000km 를 주행하며 세계일주를 하는 등, 진정한 모험가로서의 기질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프레쉬 스파이시 우디 계열로 마테나무 잎과 남아메리카 피미엔토(스페인산 고추 열매의 일종)의 조화가 남성적인 에너지를 표현하며 베티버, 화이트 머스크, 시더우드가 깊은 중독성의 향을 이끌어낸다.



위스키 병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다비도프 어드벤처는 모험가들이 가지고 있는 강한 남성미를 상징하고 동시에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브라운 가죽 컬러의 단상자는 가장자리를 바느질한 듯이 디자인되어 작은 위스키 병을 담는 가죽 케이스를 연상시키며 오 데 토일렛 타입으로 50ml, 100ml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씨이오 인터내셔날 측은 "신제품 다비도프 어드벤처를 출시하며 쿨 워터 라인과 어드벤처 라인으로 나뉘어진 다비도프의 브랜드를 컨셉에 맞게 전반적으로 재정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비도프 쿨 워터는 지난 해 8월 ‘The Power of Cool’ 이라는 카피로 미국 인기 드라마 ‘로스트(lost)’의 남자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조쉬 할러웨이(Josh Holloway)를 새로운 광고 비주얼의 모델로 교체하면서 대대적인 브랜드 리노베이션 작업에 들어간 바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