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봄철 황사로 인해 마스크 팩 인기몰이
보브, 봄철 황사로 인해 마스크 팩 인기몰이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3.31 0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상품구성과 제품력으로 전문점 호황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매년 봄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의 영향으로 보브의 팩 제품 판매가 동반 상승 현상을 보이고 있으며 전문점 시장에서 호황을 누리고 있다.



보브 마스크 팩은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다.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쓰는 8가지 품목의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는 마일드한 식물 성분이 함유돼 봄철 지친 피부에 편안함을 전달하며, 촉촉한 보습 효과와 수렴 효과를 부여한다.



또 피부 속 독소를 제거해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스킨 데톡스 마스크 팩’은 100% 순면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자극 없이 내용물을 깊숙이 스며들게 하는 웰빙 마스크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피부 리듬을 활성화 시켜 준다.



고농축 세럼이 집중적인 영양 케어를 해주는 ‘세럼 마스크 팩’ 역시 인기가 높아 판매 상승을 보이고 있다. 고농축 세럼 한 병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함침시켜 풍부한 보습감과 집중적인 영양 케어를 해줘 칙칙하고 탄력을 잃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효과적이다.



이 마스크 팩은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로 T존과 V존을 나눠 케어할 수 있고, 턱선 V라인을 팽팽하게 감싸줘 한층 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보브 한상원 영업이사는 “황사현상이 심해지는 4월에는 해마다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혼자서 손쉽게 하는 피부 관리와 함께 봄철 황사현상으로 소비자들의 마스크 팩 사용이 증가한 것 같다”며 “4월이 되면 전문점의 마스크 팩 판매가 5배 이상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