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미백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
미샤(대표 서영필)가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 SPF50+/PA++’를 31일 출시한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 SPF50+/PA++’은 봄부터 시작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미백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탄력증진 그리고 수분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공급해주는 멀티제품이다.



야외 활동 시에도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SPF50+/PA++ 제품으로 식약청이 인증한 미백기능성 크림 중 자외선 차단지수가 가장 높다. 특히, ‘피부과 전문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 저자극성 제품을 인증 받아 모든 피부에 적합하며,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촉촉한 보습기능도 뛰어나다.



투명한 베이지 컬러감의 텍스쳐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효과를 전달해줌으로써,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 SPF50+/PA++’의 또 하나의 장점이다.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지속적인 주름개선 화장품과 미백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피부 노화가 쉽게 진행”된다며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UV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고기능의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매일 아침 여성들의 메이크업 시간을 대폭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는 보습력이 우수한 화이트닝 시리즈로, 피부표면의 잡티 및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속 잠재된 멜라닌 색소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UV 선 프로텍터 SPF50+/PA++’는 ‘수퍼 에센셜 토너’, ‘리얼 엑스퍼트 세럼’, ‘수퍼 래디언스 로션’, ‘다크 컨트롤 크림’에 이어 출시된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의 마지막 시리즈로 스킨케어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