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4종 출시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4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탁현상 없는 자외선 차단, 식약청 지속 내수성 테스트 완료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물에 강한 지속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라인으로 ‘내추럴 선’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내추럴 선’ 라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지난해 5월 제정한 ‘내수성 자외선차단지수 측정방법 가이드라인’에 따라 지속 내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가이드라인은 자외선 차단제의 워터프루프 기능을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한 것으로, 지속 내수성은 제품을 바르고 물 속에서 20분 간 활동한 후 물 밖에서 20분간 자연건조하는 과정을 4회 반복한 뒤 측정한 자외선 차단지수(SPF) 값이 처음의 50% 이상이어야 인증받을 수 있다.



‘내추럴 선’ 라인에는 남태평양 타히티섬 원주민들이 피부 보호를 위해 민간요법으로 사용했던 티아레 꽃 성분이 함유돼 피부 색소 침착과 선번(Sunburn) 현상을 막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 또한 지구 온난화에 따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이 심화되는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기존 제품보다 자외선 차단지수를 상향 조정했으며, 도포시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또한 ‘내추럴 선’ 라인은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품목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 액션 선블록 크림 SPF50+ PA+++’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3중으로 막아주며, ‘워터프루프 퍼펙트 선밀크 SPF50+ PA+++’는 오일 프리 타입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컬러베이스 선크림 SPF42 PA++’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이프티 선밀크 SPF40 PA+++’는 사용감이 순해 가족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송기룡 대표는 “지구 온난화로 인해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취향이 까다로워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내추럴 선’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물에 강해 야외 활동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는 소비자한테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내추럴 선’ 라인 출시를 기념해 ‘워터프루프 퍼펙트 선밀크 SPF50 + PA+++’와 워터프루프 전용 클렌징젤을 구성한 기획세트(12,900원)를 4월 중순부터 한정 판매한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