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네일 드레스 3종 출시
에뛰드, 네일 드레스 3종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26 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모이스쳐&브라이트너.손톱강화제
에뛰드(대표 양창수 )는 건강한 손톱을 지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네일드레스 케어 3종을 출시했다.



네일 모이스쳐, 네일 브라이트너, 손톱 강화제로 구성됐으며, 봄철 환절기로 건조함을 느끼거나 잦은 네일 컬러 변화로 손상된 손톱의 건강을 되찾아 준다.



손톱은 보습을 게을리 하거나 큐티클을 제거하지 않고 네일 컬러와 리무버를 자주 사용할 경우,쉽게 손상된다. 손상된 네일을 매끄럽고 건강한 손톱으로 바꾸고 싶다면 피부와 마찬가지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질층을 보호해주는 적극적 케어가 필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네일드레스 3 종은 손톱 상태별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네일 영양제 3총사 다.



손톱에 유달리 건조함이 자주 느낀 다면 네일 모이스쳐를, 칙칙한 손톱을 탈피하고 싶다면 네일 브라이트너를, 쉽게 부러지는 손톱에 고민 이라면 손톱 강화제가 좋다.



네일 모이스쳐는 거칠고 건조한 손톱에 유수분을 균형있게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있는 손톱으로 케어해 준다. DL-판테놀, 알란토인, 히아루론산 성분이 네일 전체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바른 후 빠르게 건조되기 떄문에 별도로 문지르거나 마사지할 필요가 없다.



네일 브라이트너는 비타민 E 아세테이트 성분으로 인해 착색되고 누렇게 변색된 손톱을 건강하고 투명하게 바꿔 준다. 영양뿐 아니라 은은한 라벤터 향기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손톱 강화제는 칼슘(Ca)성분이 함유되어 약화된 네일을 단단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Phyto-protein 추출물, 비타민 E 아세테이트 성분은 손톱 강화뿐만 아니라 촉촉함도 부여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