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변정수와 만나 ‘리히트’ 브랜드 런칭
패셔니스타 변정수와 만나 ‘리히트’ 브랜드 런칭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3.25 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그룹, 홈쇼핑으로 화장품사업 본격 진출
지난 달 24일, 패셔니스타 변정수와 대상그룹의 나드리화장품이 전략적 조인을 한 브랜드 ‘리히트(LICHT)’를 런칭했다.



리히트는 독일어로 ‘빛’을 뜻하며, 빛나는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또 ‘Re(다시, 새로운 시작을 위한 당찬 그녀)+Hit(성공)’란 풀이대로 아름다움을 위한 그녀들의 당당한 성공이라는 이미지를 나타내기도 한다.

CJ홈쇼핑과 사업협약을 맺고, 지난 3월 28일 첫 방송을 선보인 리히트는 과장되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고 당당한 자신감이 묻어나는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브랜드이다.



리히트는 세련됨과 간편함을 적절하게 섞은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으로 한 품목이 2가지 이상의 기능을 하는 멀티펑션아이템이다. 빠른 일상을 위한 메이크업 솔루션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는, 혹은 하나만 해도 포인트가 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는 오랜 기간 수많은 메이크업을 해봤던 모델 변정수의 생활에서 우러나온 아이디어다.



이 제품의 케이스는 새로운 자석후크의 듀얼기능성 용기로 사용하기 쉽고, 휴대하기 편한 easy palette로 만들어졌다. 색상도 고급스러운 브라운과 핑크를 매치시켜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스타와 브랜드의 만남이 아주 새롭지는 않지만, 이미 ‘엘라호야’라는 패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변정수의 사업가 기질이 이번 리히트에도 적용될 것으로 본다.



이 날 런칭 행사에는 대상그룹 임동인 회장이 직접 참석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나드리화장품에 힘을 실어 줬다. 이는 지난 1월 임재수 대표가 취임하면서 밝힌 나드리화장품을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육성하겠다는 대상그룹의 의지가 담긴 행보로 보여 진다.



리히트는 변정수가 직접 홍보 일선에 나서 각종 매스컴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광고 및 제품 홍보도 집중적으로 할 예정이다. 또한 리히트는 홈쇼핑뿐만 아니라 인터넷까지 유통을 넓혀 판매할 예정이며, 면세점에도 입점해 브랜드의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