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어웨이크’ 협찬
에스까다코스메틱, ‘어웨이크’ 협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카 알바 주연 상영 전부터 화제 돼 홍보 효과 톡톡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헤이든 크리스텐슨’, ‘제시카 알바’가 주연으로 열연한 영화 ‘어웨이크’에 제품을 협찬하고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오는 27일에 개봉되는 '어웨이크'는 환자가 수술 도중 의식이 깨어나 수술 중의 모든 통증을 고스란히 느끼는 '마취 중 각성'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를 다룬 영화다. '매년 2천 만 명이 수술을 위해 전신 마취를 받는데 그 중 3만 명은 마취에 실패해 의식이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술을 받는다'는 무시무시한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개봉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다.



에스까다는 영화 ‘어웨이크’에 신제품 '화이트 DX 스킨 클리어링'라인을 협찬했다. '화이트 DX 스킨 클리어링'라인은 전 제품 미백 기능성 인증 받은 라인으로 토너, 에멀젼, 세럼,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 스킨케어 및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기능성 미백 성분인 알부틴이 피부 속부터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여 칙칙해지고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관리하여 잡티 없이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식물성 추출물인 에버셀 화이트가 피부를 더욱 맑고 환하게 유지시켜 준다.



에스까다는 2007년 하반기부터 전문점 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골드 DX’ 라인에 이어 신제품 ‘화이트 DX 스킨 클리어링’라인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시키기 위해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 할 계획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