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언스탑퍼블 샤이니블랙’ 출시
‘뉴언스탑퍼블 샤이니블랙’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3.24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울 때는 물과 세안제로만, 쏙쏙 말끔하게 지워지는 새로운 기능 추가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NewYork)이 '뉴 언스탑퍼블 샤이니블랙 팬더눈방지 마스카라(New Unstoppable Shiny Black)'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뉴 언스탑퍼블 마스카라에 블랙 펄 피그먼트 성분을 추가하여 속눈썹을 더욱 새까맣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첨가했고, 속눈썹이 매끈하게 길어지도록 만들어줘 깔끔하면서도 속눈썹 붙인 듯 긴 속눈썹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알맞다.



특히 아이 리무버 및 전용 클렌저를 사용할 필요 없이, 지울 때는 미지근한 물과 세안제 만으로도 코팅이 벗겨지듯 마스카라가 말끔히 지워져, 마스카라 이용 시 걱정되는 착색이나 주름 걱정에서 해방시켜주는 혁신적 제품이다. 메이크업 시에는 하루 종일 눈 밑 번짐이 방지가 되나, 지울 때는 물로 말끔히 지워주는 기능이 이 제품의 가장 돋보이는 점이다.



메이블린 측은 "이 제품의 큰 장점 중의 하나는 바를 때 눈 주위에 묻어나지 않고 짧은 속눈썹에 닿을 수 있게 만든 미니 꼼꼼 브러시"라며 "작은 동양인 여성 눈에 알맞은 크기의 타원형으로 되어 있어 속눈썹 뿌리부터 발리면서 소프트 마이크로 화이버(인조 속눈썹 성분)가 속눈썹 전체에 고루 펴 발릴 수 있도록 해 속눈썹 연장술 한 듯 한 올 한 올 길어지는 효과를 준다"고 말했다.



한편 3월 출시되는 ‘뉴 언스탑퍼블 샤이니 블랙’ 마스카라는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최고급 뷰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G-market, Auction, D&shop 등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PSP, IPOD, 닌텐도, 스왈로브스키 주얼리 등의 고가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www.maybel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