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토털 워터풀니스 라인’ 출시
위시, ‘토털 워터풀니스 라인’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3.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과 미백 개선까지 동시에 해결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는 제품 하나만으로 3040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위시 포 토털 워터풀니스 드림 솔루션’을 비롯해 아스트린젠트와 클렌징 오일 젤 등 총 3종 3품목을 출시했다.



토털 워터풀니스 라인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토털 솔루션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드림 솔루션은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심사를 받은 제품으로 미백에 효과적인 알부틴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아스타 나노좀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도와 깨끗한 피부 결을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복합 피부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멀티 기능 제품으로 기초화장 단계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시 브랜드 BM인 이연정 대리는 “최근 간편하면서도 기능이 좋은 토털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발맞춰 토털 워터풀니스 라인을 출시했다”며 “산뜻한 사용감과 멀티 효과로 인해 한 번에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여성 귀차니스트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나드리는 ‘토털 워터풀니스 라인’ 출시를 계기로 현장에서 우수 파트너십을 위한 딜러 판촉, 시공역량 제공 등을 통한 각종 프로모션과 홍보를 진행해 브랜드의 성공적인 분위기 창출에 힘쓸 예정이다. 또 위시의 주력 제품으로 역매할 드림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포스터와 지면 광고 등으로 위시 브랜드의 인지도 다지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