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미백 트렌드 주도
수려한 미백 트렌드 주도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닝에 ‘발효 미학’ 접목
화이트닝 제품을 썼을 때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함을 느꼈거나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자극이 적고 편안한 화이트닝 제품을 원하는 여성을 위해 발효 미학을 내세운 수려한 효 미백 라인이 해결책을 제시했다.



수려한 효 미백 라인은 한방화장품 연구회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공동 연구로 한방의유효 성분을 보다 많이, 쉽게, 빨리 피부에 흡수되도록 개발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발효란 자연에 존재하는 일반적인 식물과 동물 유래 영양소로부터 더 유익하고 고효능을 가진 새로운 물질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말한다. 수려한 효 미백 라인은 한방 성분 발효를 통해 새로운 유효 성분을 생성하는 제품들이다. 발효 미생물들이 한방 성분을 새롭게 변화시켜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함으로써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 한 것. 수려한 효 미백 라인은 한방 성분의 발효를 통해 한방 성분의 효능 및 안전성을 높여 한방의 과학화를 이뤘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발효가 시작되면 미생물이 각종 효소를 분비해 사람에게 더욱 유익한 생산물을 만들어 내게 된다. 수려한 효 미백 제품의 경우, 제조 공정 중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미백에 유요한 유기산들의 생성이 많아진다. 결국 피부톤을 개선하고 피부를 환하게 하는 등 칙칙한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수려한 측은 “수려한 효에는 다량의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발효 한방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더해 주어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미백 효과를 높여 주는 홍삼 성분과 피부를 밝게 가꿔 주는 해바라기씨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니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했다.



수려한 효 미백라인은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피부 속부터 미백 효과를 발휘해 칙칙함과 잡티를 걷어내는 수려한 효 미백 진액,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조화롭게 하여 촉촉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려한 효 미백 유액, 피붓결에 따라 촉촉하게 스며들어 하루 종일 땅김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상태로 가꾸어주는 수려한 효 미백 수로 구성됐다.

www.sooryehan.co.kr



▲발효 화장품 기술을 화이트닝에 적용한 수려한 미백라인이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