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클 솔루션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 출시
'링클 솔루션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19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비오데팡스의 주름 개선 4주 프로그램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은 피부 고민별 맞춤 에스테틱 화장품인 비오데팡스 브랜드에서 4주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주는 고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 ‘비오데팡스 링클 솔루션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을 출시했다.



비오데팡스 링클 솔루션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은 4주간 동안 집중적으로 눈에 보이는 노화는 물론 피부 속 건강까지 관리해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안정성과 효과 극대화를 위해 진공 상태로 보존된 100% 유효 성분 파우더 케이크상 앰플(1제)과 나노 유화 액상의 앰플(2제)을 관리 전에 혼합해 사용하는 듀얼 바이알 시스템(Dual vial system)을 적용해 영양 공급․브라이트닝․탄력 강화․리페어링 등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는 스위스(펜타팜), 프랑스(세더마), 스페인(리포텍)와 공동으로 피부의 노화를 막을 수 있는 원료와 시스템을 분업화해 비오데팡스 링클 솔루션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 개발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스페인 리포텍과 독점적으로 개발한 리커버리 팩터 알파 (Recovery Factor α)는 피부 유효 성분인 펩타이드 콤플렉스의 우수한 피부 친화력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 준다. 또 피부 속의 무너진 콜라겐층과 탄력섬유를 강화시켜 피부 탄력을 강화해 주는 리커버리 팩터 베타(Recovery Factor β)를 프랑스 세더마와 개발했다. 여기에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상피세포 성장인자(EGF)와 미네랄 및 보습성분이 풍부한 송로버섯을 첨가해 피부의 탄력과 촉촉함을 더해 준다.



스위스 펜타팜과 함께 개발한,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시켜 주는 신기술인 듀얼 바이알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는 유효성분을 동결 건조한 1제와 나노 유화농축액인 2제로 나뉘어진 원료를 사용 전 바로 혼합하는 방법으로, 리커버리 팩터 알파와 베타 두 성분들이 합쳐져 탄력과 주름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고 나노기술로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돼 그 효과를 더욱 높여 준다.



또 정신적인 안정과 진정효과를 위해 올리바넘 오일(유황)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플로리엔탈 향 등을 첨가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플로리엔탈 향에 클래식한 로즈향․매혹적인 일랑일랑 오일․상큼한 베르가못 오일․오렌지 오일 등이 어울려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준다. 특히 유향, 프랑킨센스라고 불리는 올리바넘 오일(Olibanum oil)이 듀얼 바이알록스 앰플의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www.corea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