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프 유망주 조민근 선수와 후원계약 체결
프로골프 유망주 조민근 선수와 후원계약 체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스포츠 마케팅 전략 강화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지난 17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국내 프로골프 유망주인 조민근 선수(19·경희대 골프경영학과 1년 재학)와 3년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과의 후원계약에 따라 조민근 선수는 국내외 대회에서 더페이스샵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티셔츠, 가방 등 용품을 사용하게 된다.



더페이스샵은 그 동안 축구 경기 및 한국프로농구대회의 A보드를 후원한 적은 있으나, 스포츠 선수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더페이스샵은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조민근 선수의 후원을 결정했다.



2008년 코리안투어(1부대회) 최연소 프로인 조민근 선수는 다소 왜소한 체격이지만 장타에 능하고 근성과 집중력이 뛰어나 발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조민근 선수는 이날 후원식에서 “자연주의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더페이스샵의 후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안정된 경기력과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기룡 대표는 “골프 유망주인 조민근 선수를 후원함으로써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에 작은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신뢰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활발하게 전개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조민근 선수는 지난 2002년에 골프를 시작했으며, 초등학교 시절에는 3년 동안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해 기초체력이 뛰어나다. 지난해에는 국내 여러 대회에서 상위에 오르며 프로에 입문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