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취가인 진연 천상초약’ 출시
‘비취가인 진연 천상초약’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17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부스터 개념 한방 에센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은 발효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고 다음 제품의 흡수를 도와 효능을 배가시키는 부스터 개념의 한방 에센스 ‘비취가인 진연 천상초액’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안 후 맨 처음 사용하는 에센스로, 천상초․낫토․치마버섯․호박 추출물 등 천연 발효 추출물이 겨우내 찬바람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주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 수분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각질층의 적정 수분 함량인 15~25%로 일정하게 회복시켜 촉촉함과 윤기를 더하고, 다음 화장품의 영양 흡수를 도와 준다. 추운 겨울에도 잎을 떨구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천상초와 비타민ㆍ아미노산이 풍부한 낫토 추출물,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 시켜주는 부채꽃 추출물, 피부결을 개선해 주는 발효 호박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개선해준다.



비취가인 진연 천상초액은 세안 후 맨 처음 한 스포이드 정도를 손바닥에 덜어 먼저 천상초의 향을 충분히 음미하여 심신을 편안히 한다. 그 다음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 눈 밑, 광대뼈 위와 주위를 중심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수평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켜 준다. 비취가인 다윤수를 적당량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류지선 비취가인 브랜드 매니저는 “봄철에는 큰 일교차, 황사 등으로 피부의 수분 함량이 떨어져 건조함과 탄력 저하를 가져온다”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키고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비취가인 진연 천상초액을 사용해 세심한 수분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고 말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