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엔시아 메이크업 인기행진
에센셜 엔시아 메이크업 인기행진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두 달만만에 매진 사례 --- 전문점시장서 돌풍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올 봄 새롭게 선보인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메이크업’이 발매 2달 만에 전 품목 품절 사태를 빚는 등 시판 전문점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측은 특히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쉬머링 크림’은 2주만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이런 성장세는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의 체험과 입소문에 바탕을 두고 있어서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메이크업의 이와 같은 성공은 스킨케어 지향의 메이크업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홍익대 색채디자인연구소와 함께 발표한 트렌디한 색감과 펄을 통해 올 봄 최고의 화제인 빛을 발하는 피부를 표현해 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데 있다.



색감 표현과 피부를 편안하게 해 주는 메이크업의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 천연 젬스톤에서 추출한 인체 구성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에센셜 미네랄이 피부 속까지 근본부터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기초라인에 강점을 지진 코리아나의 기술력을 메이크업에 그대로 적용해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만족감을 더해 주고 있는 것.



특히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쉬머링 크림’과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팩트’가 큰 인기의 주역이다.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쉬머링 크림은 피부를 숨쉬게 하는 미네랄 메이크업을 컨셉트로 레인보우 펄이 피부에서 은은한 광채와 함께 얼굴에 닿는 빛을 모아 줘 소비자가 선호하는 연예인처럼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고, 한 듯 안 한 듯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에센셜 엔시아 브릴리언트 팩트는 보석과 같이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임을 연출하는 프리즘 파우더를 함유해 밀착감이 우수하고 화사한 마무리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황세원 에센셜 엔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매니저는 “빠르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트렌드와 매번 고객의 기대감이 큰 메이크업에 집중 투자한 결과가 올 봄에 결실을 맺었다” 며 “피부를 생각하는 스킨케어형 기능,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는 컬러, 빛광 메이크업을 컨셉트로 고객에게 인기를 끌며 스테디셀러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