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시에, ‘밸런싱 스킨케어’ 리뉴얼 출시
리니시에, ‘밸런싱 스킨케어’ 리뉴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11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1주년 기념, 성분 강화 및 에어리스 펌프 용기 업그레이드
리니시에의 베스트 아이템이자 대표 제품 ‘밸런싱 스킨케어’가 오는 4월, 출시 21주년을 맞아 새롭게 태어난다.



‘밸런싱 스킨케어’의 전신은 1987년 4월 등장했던 ‘아르몽 스킨케어’이다. 리니시에 런칭은 2006년 10월이지만, ‘밸런싱 스킨케어’는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의 대표 제품으로 그 맥을 이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당시 ‘아르몽 스킨케어’는 먹거나 바르는 용도로만 사용되던 알로에를 여드름, 뾰루지 등을 잡는 트러블 케어 화장품으로 완성한 제품이었다. 출시부터 화제를 모아 지금까지 유니베라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밸런싱 스킨케어’는 직접 전세계 해외농장을 영농하고 있는 유니베라가 최상의 성분으로 가공한 ‘액티브알로에’를 함유하고 있는 투명한 젤타입 에센스로 피부 저항력 강화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한다.



주요 성분인 액티브알로에는 건조한 환경에서도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각질층 내로 보습 성분이 침투해 뛰어난 보습 효과가 있다. 또한 이뮨 스티뮬레이팅 콤플렉스(Immune Stimulating Complex)는 피부 저항력을 높여주는 이뮤노-10(Immuno-10)성분과 항염,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길러주는 에키네시아(Echinacea Purpurea Extract)가 복합된 성분이다.



여드름이나 뾰루지를 잡아주는 뛰어난 트러블 케어 효과 때문에 ‘밸런싱 스킨케어’는 단순한 보습 에센스라기 보다는 피부 응급대책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민감하고 피부 손상이 잦은 사람에게는 피부 저항력 및 피부 회복을 도와주고 잦은 날씨 변화, 유해환경 등 외부요인에 의해 지친 피부는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메이크업을 한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거나 붉어질 때, 혹은 갑자기 뾰루지가 올라올 때 스팟 용으로 덧바를 수 있어 바로 대처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밸런싱 스킨케어’는 투명한 알로에 색을 그대로 살려 무색무향의 제품으로 처방되었으며, 액티브 알로에 외 천연성분을 더해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다. 리니시에 런칭과 함께 자(Jar) 형태에서 바뀐 에어리스 펌프 타입의 용기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조밀해졌다.



에어리스 펌프 타입 용기는 제품이 오염될 우려가 없고, 마지막 용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타의 알로에 젤 제품에 비해 뛰어난 우수성을 자랑한다. 또한 젤 타입이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기 때문에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www.linitie.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