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WISH) 새 출발 다짐
위시(WISH) 새 출발 다짐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판 대리점주 세미나 개최
더나드리(대표임재수)는 신브랜드 ‘위시(WISH)’를 발매하며 최근 대전에서 대대적인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시판 대리점 세미나는 시판시장에 새롭게 자리매김한 위시(WISH)를 알리는 동시에 임재수 대표의 적극적인 변화와 혁신을 위한 의지를 확인하는 자리기도 했다. 더나드리는 각 지역에서 올라온 대리점장들과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계획 및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매출을 위해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위시(WISH)는 다양화된 유통경로에서 시판전문점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를 마련한 브랜드이다. 위시는 전라인에 아스타나노좀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같은 가격대의 어떤 브랜드보다 월등한 품질력을 자신하며, 최근 트렌드인 멀티개념의 제품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나드리는 위시의 시장내 기반을 다지기 위해 대내외적인 광고, 홍보에 대한 지원과 현장내 판촉물도 업그레이드 되어 지원될 예정이다. 영업부문에서는 대리점과 전문점에 고가 가전제품 등 딜러판촉 프로모션을 계획해 매출향상을 격려하고, 출시기념을 위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나드리의 신민규 차장은 “새로운 위시 브랜드가 침체된 시판시장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위시는 특히 제품력이나 가격경쟁력이 좋아 전문점에서 이미 호응을 보이고 있어 나드리 우수전문점(HNS) 6백점을 무난하게 입점할 것으로 기대되어 시작부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며 출시반응을 전했다.



이번 대리점 세미나를 통해 시판시장에 대한 더나드리의 확고한 도전의지를 밝혔으며, 새 브랜드가 시판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더나드리는 앞으로도 시판시장의 매스고객을 위한 새로운 리더로 떠오를 위시의 위상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 더나드리는 새로운 브랜드 ‘위시(WISH)’를 발매하며 최근 대전에서 대대적인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