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와 요리가 만났다
뷰티와 요리가 만났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베이크 ‘미친(美親)’ 이벤트
한불화장품의 브랜드숍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은 색조 브랜드 ‘믹스&베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삼양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믹스&베이크’와 이달 30일까지 봄 맞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에 위치한 ‘잇츠스킨’매장에서 색조 브랜드 ‘믹스&베이크’를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카페 ‘믹스&베이크’의 케익, 피자, 파스타,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페 ‘믹스&베이크’ 매장에서는 봄철 입맛을 살린 신제품 피자, 파스타를 구매하면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잇츠스킨의 ‘믹스&베이크 컬러’, ‘아이섀도’를 증정한다.



잇츠스킨 측은 “신제품 ‘믹스&베이크’의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카페 ‘믹스&베이크’와 동일 이름을 활용한 공동 이벤트로 양 사간의 아이디어, 제품을 공유해 시너지 효과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자사와 이미지가 부합하는 브랜드, 회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잇츠스킨의 ‘믹스&베이크’는 봄 컬러를 담아 오븐에 구워낸 베이크드(baked)타입의 색조 제품으로 블러셔+하이라이트+아이섀도 기능의 ‘믹스&베이크 컬러’와 ‘믹스&베이크 아이섀도’ 2종 16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잇츠스킨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itsskin.com





▲ 잇츠스킨은 삼양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믹스&베이크’와 이달 30일까지 봄맞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