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소비자 대면 홍보 강화
코스라인, 소비자 대면 홍보 강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05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모델 독고영재” 화장품 전문점 팬 사인회 진행
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의 남성제품 전속모델 독고영재가 지난 2월29일 안성의 화장품 전문점 '명동화장품' 과 청주의 '퀸화장품'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중후한 남성의 매력을 물씬 발산하고 있는, 여성들의 새로운 우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후한 매력남, 인기 탤런트 독고영재를 회사모델로 발탁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 코스라인은 요즘 어려움을 겪고있는 화장품 전문점 점주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드리기 위해 화장품 전문점 매장내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새로발탁된 코스라인의 모델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새로 출시된 코스라인의 야심작 한방 남성스킨 케어 '수연제(秀娟帝)' 제품을 홍보하는 다양한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한편 독고영재는 사인을 받기위해 많은 시간 기다려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친근감을 가지고 격의없이 소비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사인을 시작해 몰려든 방문자들과 화장품 전문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코스라인 관계자는 “독고영재” 모델기용과 함께 야심차게 내놓은 '수연제(秀娟帝)'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등을 통해 남성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주도해나간다는 전략"이라고 밝히며 "더 많은 화장품 전문점내 팬사인회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판시장의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