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향수 ‘휠라 스포트’ 출시
이태리 향수 ‘휠라 스포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05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화장품, 남녀 2종 구성 -- 토털 향수 브랜드로 육성
휠라화장품(대표 강흥석)이 새로운 향수 ‘휠라 스포트’를 출시한다. 휠라의 4번째 향수인 휠라 스포트는 남성 향수 ‘휠라 스포트 오드 뚜왈렛 포 맨’과 여성 향수 ‘휠라 스포트 오드 뚜왈렛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태리 오스모스사로부터 직수입한 휠라 스포트는 이태리 밀라노의 패셔너블한 이미지와 액티브한 스포츠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 감각적인 향수로 국내외 향수 시장에서 새로운 이슈가 되고 있다.



휠라 스포트는 휠라의 향수사업 진출 10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으로 휠라의 이미지를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휠라는 지난 1997년에 처음 향수를 출시했었다.



휠라 스포트 오드 뚜왈렛 포 맨은 스포티한 이미지에 밀라노의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미니멀리즘을 더한 모던 클래식 향수로 성공을 향한 자신감과 부드럽고 온화한 성품이 공존하는 20대 후반부터 30대의 남성을 타깃으로 한다. 패셔너블한 도시인들의 고급 지향적인 클래식함과 센슈얼한 우아함으로 성공적인 삶을 영위하고 있고 에너지가 넘치면서 낙천적인 성격을 소유한 남성들의 패션을 완성해 준다.



밀라노 도심 속에 불어오는 지중해의 훈훈한 미풍을 연상케 하는 후레쉬 플로랄 아쿠아틱 엠버(FRESH FLOREAL AQUATIC AMBER) 향취가 특징이다. 톱노트는 레몬과 민트의 신선한 시트러스향과 아르테미아의 상쾌함이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후레쉬 시트러스(Fresh Citrus) 향조며, 미들노트는 방울꽃과 쟈스민의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플로랄 이미지와 마린 노트 향료들이 바다나 물의 이미지를 표현해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을 갖게 하는 플로럴 아쿠아틱(Floral aquatic) 향조다. 베이스노트는 신비로운 오리엔탈 노트(Oriental note)가 기조를 이룬 관능적 무드의 향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불어 넣어주는 동시에 샌달우드․베티버 등이 깊은 숲이나 산 속의 수목, 흙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롭고 포근하면서도 남성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엠버 우디(Amber Woody) 향조다.



휠라 스포트 오드 뚜왈렛 포 우먼은 밀라노의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미니멀리즘이 적용된 모던 클래식 향수로 즐거움과 발랄함과 젊고 생동감 넘치는 여성들의 이미지를 밝고 환하게 만드는 키덜트적인 큐트함, 여성의 정숙함과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행복함·건강미·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전해 준다. 푸르츠 아쿠아틱 플로럴 우든(FRUITY AQUATIC FLOREAL WOODEN) 향취로 비밀의 화원에서 불어오는 상큼한 신선함과 고풍스럽고 매혹적인 센슈얼함의 듀엣곡을 연상케 한다.



톱노트는 탄저린․스윗오렌지가 짜릿한 상쾌감을 주고 바다․물의 이미지를 담은 아쿠아틱향이 시원하고 깨끗함을 주는 후레쉬 아쿠아틱(Fresh Aquatic) 향조다. 미들노트는 씨클라멘․귄칠리아․일랑일랑 등의 풍부한 꽃향이 이국적이고 여성적인 달콤함으로 다가와 마음을 열어주어 기분을 고양시켜 주는 플로럴 플로럴(Floreal Floreal) 향조다. 베이스노트는 캐시미어 우든․티크와 같은 고풍스러운 우드향이 우아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닐라 베리의 스위트한 베이스가 여성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무드 향으로 이성에 대한 강한 매력적 이미지를 물씬풍기는 오리엔탈 엠버리(Oriental Ambery) 향조다.



밝고 싱그러운 이국적인 취향, 건강과 웰빙, 럭셔리한 삶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휠라화장품은 휠라 스포트와 함께 향수 콘셉트의 남성화장품 ‘애프터쉐이브’,와 ‘애프터 쉐이브 밤’도 출시하는 한편 바디 샤워젤, 바디로션, 바디 크림, 샴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토털 향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휠라화장품은 휠라 스포트가 향수 시장에서 휠라의 남성화장품 못지 않은 인기와 재구매율을 보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영업 프로모션 전략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

www.fila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