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눈 건강을 위한 컨퍼런스 열려
국민의 눈 건강을 위한 컨퍼런스 열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의 ‘눈건강’ 캠페인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지난 2월21일(목) 서울 웨스턴 조선 호텔에서 업계 전문가, 안경사 및 홍보대사 안혜경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들의 눈 건강을 위한 아큐브 ‘눈건강 캠페인’ 런칭 기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아큐브 ‘눈건강’ 캠페인은 콘택트 렌즈 사용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렌즈 착용 및 관리에 대한 국민들의 잘못된 인식으로 인한 부작용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렌즈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전환 및 올바른 렌즈의 사용으로 매일매일 깨끗하고 편안한 눈을 유지해 줌으로써 아름답고 건강한 눈을 가꿔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눈 건강 인식변화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눈건강’ 캠페인 소개 및 소비자들의 눈 건강에 대한 인식 결과 발표, 업계 전문가 및 소비자가 함께 건강한 눈을 가꿔나갈 수 있도록 렌즈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도모하기 위한 열린 대화를 진행했다.



또한 ‘눈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눈 건강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한민국 안경사 1백여명과 소비자들의 눈건강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방송인 안혜경씨를 ‘눈건강’ 캠페인의 연예인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아큐브와 함께 국민들의 눈건강 지키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안혜경씨는 ‘눈건강’ 캠페인 기금으로 5백만원을 기탁하여, 눈 건강 지킴이로서 앞장서고 있다.



정병헌 대표는 “그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국민들의 올바른 렌즈 착용과 아름답고 건강한 눈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왔다. ‘눈건강’ 캠페인 역시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눈건강’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안경사 선생님들이 함께함으로써 국민들의 눈 건강 지키기에 일조하고 렌즈사용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립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www.johnsonandjohn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