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시리즈 5종 출시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시리즈 5종 출시
  • 이빛나 ukino33@naver.com
  • 승인 2008.03.0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 20%로 촉촉한 화이트닝 실현
미샤(대표 서영필)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레볼루션(REVOLUTION)’에 보습력이 우수한 화이트닝 시리즈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TIME REVOLUTION WHITE CURE)’ 5종을 추가했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는 피부 속의 멜라닌이 그 성장단계에서 색소 침착의 범위를 점점 넓히며 피부 겉으로 나온다는 사실에 착안해 멜라닌이 생성되기 전 억제시키고 이미 생성을 시작한 어린 멜라닌의 성장을 억제해 성숙한 멜라닌이 되어 피부 겉으로 올라오는 것을 막아준다.



또 피부 노화도 피부를 어둡게 만드는 또 하나의 원인이라는 점에 주목해 피부의 빛 반사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피부 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E.G.F (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인자) 성분을 적용해 피부 그늘로 인한 칙칙함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145년 전통의 세계적인 그룹 바이엘(Bayer)사가 신비의 섬인 ‘마다가스카르’에서 찾은 신비의 식물 버들레아(Buddleja)에서 추출한 ‘레볼루션 화이트-큐어’성분이 함유됐다. 화이트로즈, 프리지아, 에델바이스, 쟈스민, 백합, 아이리스, 연꽃으로 구성된 7가지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전 제품에 20% 함유되어 고급 식물성 추출물의 깊은 보습과 영양공급으로 끈적이지 않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정필회 상품 기획팀장은 “봄은 특히 자외선,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잡티가 생기는 피부 고민이 커지는 시즌”이라며,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는 피부 표면의 잡티와 피부 속 색소 침착을 동시에 개선해줄 수 있는 화이트닝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는 전국의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 2만원대.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