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케이트 모스’ 출시
씨이오인터내셔날, ‘케이트 모스’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티지와 감성, 심플한 이미지 전달
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제니퍼 로페즈, 사라 제시카 파커, 데이비드 베컴에 이어 할리우드 최고의 패셔니스타 케이트 모스의 첫번째 향수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최근 발매했다.

세계적인 톱모델의 향수 출시는 극히 이례적인 케이스일 뿐더러 코티(COTY)社와 케이트 모스가 함께 선보이는 향수 ‘케이트 모스’는 세계 최고의 향수 회사와 세계 최고의 모델의 합작품이라는 것에서도 큰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이미 해외 각종 유명 패션지를 통해 출시 이전부터 큰 주목을 받아왔다. 패션쇼에서 통해 보여지는 자신감 넘치고 매혹적인 그녀의 밝은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와일드한 모습까지 모두 반영한 ‘케이트 모스’ 향수는 우아한 아름다움과 위험한 매력이 함께 느껴지는 플로랄 머스크 향취다.

오렌지 블러썸과 물망초가 조합하여 만들어내는 매혹적인 여성스런 느낌으로 시작해 파츌리와 샌달우드, 머스크가 내면의 강인함을 쉬크하게 표현하면서 그녀의 강렬한 매력을 향취로 은은히 남긴다. 시크한 검은 모자와 초커를 한 케이트 모스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바틀 디자인도 예사롭지 않다. 케이트 모스의 어깨 라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여성스럽게 둥글려진 바틀은 빈티지한 감성과 함께 우아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투명한 글라스를 통해 비치는 소프트 핑크빛 향수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정교하게 커팅된 크리스탈을 보는 듯한 스모키 블랙 컬러의 캡은 그녀의 출신 나라가 영국인 것을 감안, 영국 신사가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제품 단상자 역시 새틴 느낌의 소프트 핑크 컬러 위에 가시를 품은 블랙 장미가 섬세한 여성스러움 안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신제품 케이트 모스는 오데 토일렛 타입으로 30ml, 50ml, 100ml로 구성되어 있다. 만물이 새롭게 시작되는 3월에 셀레브리티 향수의 역사를 케이트 모스가 새롭게 열어갈지 큰 기대를 모은다.

www.ceo.co.kr

▲씨이오 인터내셔날이 최근 톱 모델인 케이트 모스의 첫번째 향수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최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