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화이트 컨트롤 라인 출시
에이솔루션 화이트 컨트롤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닝, 트러블케어, 피부진정의 3단계 미백시스템 구성
애경(대표이사 최창활) 화장품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환하게 개선하면서 피부트러블까지 동시에 관리하는 미백전문 ‘화이트 컨트롤’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화이트 컨트롤 라인은 트러블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여드름 등 트러블 발생이후 거뭇거뭇한 트러블 부위가 신경 쓰이거나 미백제품이 필요하지만 트러블이 더 심해질 것을 염려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에이솔루션 화이트 컨트롤 라인은 △화이트닝 △트러블 케어 △피부진정 등 3단계 미백시스템으로 짜여졌으며,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미백성분 알부틴을 원료로 사용해 멜라닌 형성을 억제함으로써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에이솔루션 고유의 여드름 특허성분인 눈측백정유 추출물(특허출원 제0441131)이 모낭속 여드름 균을 제거하고 피부자극을 완화함으로써 미백제품 사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피부트러블을 없애준다.



에이솔루션 화이트 컨트롤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선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트러블 프리 스킨(Trouble Free Skin)은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환하고 밝게 관리해 주는 산뜻한 느낌의 미백 기능성 스킨이다. 바를 때의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과 함께 모공을 막고 있는 과다한 피지를 관리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느낌과 촉촉함을 준다.



트러블 프리 로션(Trouble Free Lotion)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표면과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일 프리 미백 기능성 로션이다. 오일 프리 타입의 수분 로션으로 수분이 부족해질 수 있는 피부를 상쾌하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킨다.



트러블 프리 에센스(Trouble Free Essence)는 피부 트러블로 생성된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 관리해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개선시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이다. 피지 흡착 및 분비 조절효과와 함께 느슨해진 모공을 조여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트러블 프리 선크림(Trouble Free Sun Cream, SPF 35 / PA++)은 자외선 차단과 트러블 케어, 피부톤 보정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3 in 1 타입의 멀티 기능성 선크림이다. 오일 프리 타입의 선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베이스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서 트러블로 인해 울긋불긋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자연스러운 컬러로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