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생그린 영업세미나 및 시상식 행사 성료
(주)생그린 영업세미나 및 시상식 행사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2.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백미인 비타민C 파우더'신제품의 런칭 행사도 함께 진행
(주)생그린은 지난 2월 19일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2008년 영업세미나 및 시상식' 행사를 실시했다.



전국에서 참석한 생그린 지사장과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그랜드 오프닝 영상 및 댄스쇼로 막을 열었다.



1부 행사는 사회자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환영사, 2008년도 생그린의 영업정책 발표, 신제품 런칭행사, 케익 컷팅 및 축배 제의, 외부강사 최창호 교수 초청강연으로 진행이 되었다.



영업총괄본부장인 한태우 전무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2007년도 한해 보여주신 열정과 노고를 깊이 치하 드리고, 생그린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는 감사인사와 더불어 올 한해도 20년 넘게 다져온 방판시장에서의 인지도와 제품개발력, 그리고 열정과 노력으로 무장하여 저력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2008년도 한해도 '초심의 마음으로, 다시 한번 개척과 증원에 도전을!'이라는 슬로건처럼 전국 지사장과 그린매니저들이 치밀하고 정교한 계획을 수립하고, 정확하고 강력하게 실행하며, 작은 부문이라도 냉철한 평가를 하여 영원한 과제인 개척과 증원에 커다란 성과 창출을 위한 지침을 제시하였다.



특히, 이 날 세미나 행사에서는 비타민C가 함유된 파우더제형의 미백에센스로 얼굴에 바르면 액상에센스로 바뀌어 사용감이 뽀송뽀송하고 산뜻하며 기미, 주근깨 등이 착색된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인'순백미인 비타민C 파우더' 신제품의 런칭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신제품은 대형실사현수막과 함께 도우미의 손에 들려 무대에 화려하게 등장했다.

2부 행사는 지난 2007년 한 해 결실을 이루었던 지사장들에 대한 시상식으로 이어졌으며, 시상은 지난해 신규로 생그린과 파트너로서 사업을 개시한 신규지사장 금뺏지 시상, 장기근속 공로상, 신장률 노력지사 시상, 신규 우수지사상, 신장률 그린상, 신장률 본상, 우수지사상, V.I.P지사상, Royal Gold지사상 순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최고의 시상을 수상한 부산TOP지사 외 수상지사들은 박수갈채와 축하를 받았으며, 이날 행사를 통하여 2008년도 올 한해 생그린 전 가족이 일심단결하여 개척과 증원에 열정적인 도전을 다짐하는 단합의 장이 되었다.



www.saenggre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