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생명공학㈜ 백옥생 “정산대상·백옥여왕상 시상식” 개최
정산생명공학㈜ 백옥생 “정산대상·백옥여왕상 시상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2.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대상에 아미지사의 변현숙 지사장·백옥여왕에는 울산지사의 남설자 지점장 수상
백옥생으로 유명한 정산생명공학㈜ (대표이사 조남경)이 지난달 19일 반포 센트럴시티에서 2007년 영업실적을 결산하는 정산대상∙백옥여왕 시상식을 개최했다.



조남경 회장과 박재한 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전국의 지사장, 점장 등 1천 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전년도 영업실적이 우수한 지사, 지점장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자리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시상은 크게 지사와 점장 부분으로 나뉘는데 지사부분인 정산대상은 지난1년간 매출과 신규지사 소개를 합산해 최고의 실적을 올린 지사에, 백옥여왕은 최고의 실적을 올린 지점장에게 주어진다. 시상자는 작년에 이어 정산대상에 아미지사의 변현숙 지사장이, 백옥여왕에는 울산지사의 남설자 지점장이 수상하였다.



조남경 회장은 “백옥생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명품’으로 2년 연속 인정받았고, 30 년의 시간 동안 전국 점장들의 노력으로 정통한방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도전의식을 가지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각 지사간의 선의의 경쟁과 의욕을 고취시켜 궁극적으로 각 점장들의 단위매출 향상으로 지사와 본사 상호간에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www.vagos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