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라, 스팟 이레니저 발매식
한국폴라, 스팟 이레니저 발매식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2.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메이크업 시리즈도 선보여
한국폴라(대표 쿠니토모 와타루)가 고품격 베이스메이크업 화이티시모 베이스메이크업 시리즈와 강력한 미백기능성 화장품 스팟 이레니저의 발매식을 지난 14일 노모텔 앰버서더 강남점 샴페인룸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쿠니토모 와타루 대표를 비롯해 사이토노리히토 전 회장, 화이티시모 스킨케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후루카와 씨, 해외사업부 상품기획팀의 하토리요코 씨 등 일본폴라 관계자와 국내 화장품 관계자, 대리점주 등 2백여명이 참석해 쿠니토모와타루 사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하토리요코씨의 폴라 미백의 역사에 대한 설명, CS 미용교육담당 황유선 주임의 제품특징과 설명순으로 진행됐다.



화이티시모 베이스메이크업은 모공피팅 분체의 배합으로 어떤 모공 사이즈도 커버가 되며 모공이 숨을 쉴 수 있을 정도의 커버력과 미세한 분체를 자랑한다. 또 동시 발매된 스팟 이레이저는 기존 스팟클리어에서 배합된 폴라 오리지날 미백성분 루시놀 이외에 아킬레아 추출물,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등이 추가로 배합되어 더욱 강력한 미백력을 자랑하는 미백기능성화장품이다.



이날 쿠니토모 와타루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함께성장하여 한국의 화장품시장에서 폴라브랜드를보다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육성해 가자”라고 독려했다



발매식에 앞서 폴라는 일본폴라에서 연 2회 주최하는 세계폴라대회를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일본 국내조직 1천6백여명, 해외조직 1백60여명, 국내조직 2백여명 도합 1천9백여명이 모여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일본폴라 스즈키 사장을 비롯한 일본폴라 관계자, 탤런트 견미리 씨, 겨울연가 주제가를 부른 가수 류 등이 참석했다. 일본폴라 세계대회는 연 2회 상반기(해외), 하반기(일본국내)에서 열리며 각종 시상식 등을 보여주는 일본폴라 최대규모의 방판행사이다.

www.pola.co.kr



▲한국폴라는 지난 14일 노모텔 앰버서더 강남점 샴페인룸에서 스팟 이레니저의 발매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