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열쇠 하나면 봄 화장품이 한가득
행운의 열쇠 하나면 봄 화장품이 한가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아이솔루션즈, 신세계 강남점서 보물상자 이벤트 진행
봄바람이 솔솔 불기 시작한다는 절기 ‘우수’를 맞아 봄 화장품을 한가득 제공하는 행사가 열린다.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이아이솔루션즈는 지난 2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아이솔루션즈 보물상자를 열어라’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장에서 나눠주는 전단지에 부착된 행운의 열쇠로 매장 내 비치된 보물상자를 열어, 열리면 안에 든 화장품을 모두 가지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보물상자에는 엔드리스 타이트닝 아이세럼 크림, 뉴트리션 아이 e세럼 등 총 11종 1백만원 상당의 이아이솔루션즈 화장품을 준비했다. 보물상자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됐으며, 총 20명의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이아이솔루션즈는 또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세트로 묶어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기획세트전’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했다.



이밖에 메이크업 제품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8종을 증정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미니어처 화장품 6종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아이솔루션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봄철 메이크업 제안을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아이솔루션즈는 올 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해 고급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eisolutions365.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