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주 씨, ‘VIEEVE by Shindanju’ 출시
신단주 씨, ‘VIEEVE by Shindanju’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2.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홈쇼핑 유통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신단주 씨가 최근 화장품 브랜드 ‘ VIEEVE by Shindanju’를 출시했다.



신단주아카데미 원장이며 한국분장예술인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신단주 씨는 “그 동안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고 이후로 ‘어떻게 하면 가장 아름다운 개개인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해왔다. 그 답안은 각각의 품목마다 적절한 기능을 부여한 메이크업 화장품으로 얼굴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메이크업 테크닉을 구사하는 것이었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신 원장은 또 “요즘같이 소비자의 취향이 고급스럽고 세분화되고 이지적이 되면서 색조화장품에서도 각 제품 품목마다 필요한 효과가 더 강화되어야 하고, 거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아트테크닉을 일반인이 활용하기 간편하도록 만든 브랜드가 VIEEVE by Shindanju”라고 설명했다.



VIEEVE by Shindanju 색조화장품은 점점 수준이 높아지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추어 개발된 홈쇼핑의 명품이라는 설명이다. VIEEVE by Shindanju는 20일 CJ 홈쇼핑에서 첫 방영됐으며 홈쇼핑 판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제품 구성은 본품으로 에센스, 파운데이션, 에어쿠션 파우더팩트, T존-하이라이트, V존-로우라이트이며 트리트먼트, 마스카라, 리프트업, 아이라이너, 실키블러셔 등이 추가로 구성돼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단주 씨가 최근 화장품 브랜드 ‘VIEEVE by Shindanju’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