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 전개
더페이스샵,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 전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2.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소비자정책으로, 고객의 현명한 선택 및 만족도 강조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2008년 들어 매장에서 고객을 상대로 차별화된 新소비자정책을 전달하고자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명한 고객의 선택’이라는 부제가 달린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은 더페이스샵 고객에게 꼭 필요한 가격 만큼만 지불하고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면서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유도하겠다는 취지가 담겨 있다.



더페이스샵은 그린과 블랙 컬러로 제작한 ‘Smart Choice! 현명한 고객의 선택-THEFACESHOP’이라는 로고를 이달 말부터 전국 매장에 설치한다. 또한 자사 매장에 구비되는 인쇄물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이를 활발하게 알릴 계획이다.



더페이스샵이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을 전개하게 된 배경은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는 동시에 지난해부터 일고 있는 일부 브랜드숍 화장품 업체의 경쟁적 가격할인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더페이스샵은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가격거품을 뺀 만큼 가격할인이 아니라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꾸준히 제시하는 소비자정책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송기룡 대표는 “고객은 심화되는 시장경쟁 속에서 기업에게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을 기대한다”며 “더페이스샵은 2008년에도 자연주의와 합리적인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과 더불어 자사의 브랜드 컨셉인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한층 심화하기 위해 2008년 연간 자연보호 캠페인인 ‘세이브 네이처(Save Nature)’ 캠페인’도 병행해 진행하고 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