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블랜엔진’ 발매
에뛰드하우스, ‘블랜엔진’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2.13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2세대 젊은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 브랜드
에뛰드(대표이사 양창수)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클럽에서 1822세대의 젊은 남성들을 겨냥한 스타일링 브랜드 ‘블랙엔진(Black Engine)’ 선보이는 런칭 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블랙엔진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 팬클럽과 뷰티커뮤니티 회원, 에뛰드 고객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장근석과 블랙엔진 발매에 초점을 맞춘 콘서트 파티가 눈길을 끌었으며, 블랙엔진 5스타군단의 헤어 스타일링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도 펼쳐져졌다.



이날 선보인 블랙엔진은 에뛰드하우스에서 판매될 남성 전문라인으로 젊고 신나는 스타일링을 표방하고 있다.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남성 뷰티 라인으로 크게 헤어 제품과 기초 화장품이 선보였으며 향후 기능성화장품과 메이크업 전문라인도 추가,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어 제품은 스타일 왁스 4종과 반 곱슬 전용 왁스 2종 및 샴푸와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뤄져있으며 기초 화장품은 멋진 수분 라인 3종과 열정의 번들거림 라인 3종이 출시됐다.



한편 ‘블랙엔진’은 가수 겸 작곡가 박진영이 작곡, 작사 및 녹음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장근석이 부른 ‘블랙엔진’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으로도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