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브 메딕 퓨리파잉 2종세트’ 출시
‘소이브 메딕 퓨리파잉 2종세트’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2.13 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사용감, 피부개선 효과 등 인기
㈜바름화장품(대표 이정환)이 최근 소이브 메딕 퓨리파잉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출시, 선물시즌을 공략에 나섰다.



이번 2종 세트는 퓨리파잉 클렌징 폼(150g), 퓨리파잉 올인원 솔루션(120ml) 2종에 올인원 솔루션 여행용(50ml)을 증정용으로 구성됐으며, 바름화장품의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소이브 메딕’의 효자 품목인 퓨리파잉 올인원 솔루션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게 된 것. 설 명절은 물론 입학, 졸업 등 기념일을 맞아 젊은층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소이브 메딕 퓨리파잉 올인원 솔루션은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접목한 멀티 기능 화장품으로 끈적임이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싫어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등을 모두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손질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구성된 퓨리파잉 클렌징 폼과 퓨리파잉 올인원 솔루션 모두 피부 트러블 등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허 성분, Na-Complex System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며, 피부 건조, 여드름, 모공속 노폐물, 과잉 피지, 피부 칙칙함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자일리톨, 수용성 유황, 히아루론산, 포도씨, 버섯 추출물 등 자연 친화적인 성분들을 함유하여 피부에 매우 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바름화장품은 황사, 심한 일교차 등 피부 유해환경이 높아지는 봄 시즌을 겨냥해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사용의 편리성이 소비자 니즈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고, 이를 부각시켜 퓨리파잉 스킨 케어 2종 세트 판매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방침이며, 그 일환으로 전단지 제작 및 샘플링 실시와 홍보 판촉 강화하는 등의 계획을 갖고 있다.

www.barum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