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도 메리케이 제품을 만나자!
온라인에서도 메리케이 제품을 만나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1.31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 웹사이트 내 ‘온라인 쇼핑몰’ 통해 메리케이 전제품 구매 가능
메리케이 코리아(대표 황명)는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해 메리케이의 전제품을 온라인을 통해서도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은 기존의 뷰티컨설턴트를 통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의 장점과 온라인 구매의 편리함을 동시에 살렸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리케이 전제품을 실시간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별로 뷰티컨설턴트를 지정해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지정 뷰티컨설턴트와 제품사용법 및 피부관리에 대해 상담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샘플 신청과 피부 컨설팅 예약도 가능하다.



마케팅부 김희나 이사는 “메리케이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 앞으로 소비자들이 장소나 시간에 구애없이 메리케이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온라인 쇼핑몰 오픈 소감을 밝히며, “메리케이만의 ‘고객 맞춤 컨설팅’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소비자들이 원할 경우 뷰티컨설턴트로부터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했다”이라고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메리케이는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신제품 크림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까지 ‘핑크 키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 키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월에 출시된 메리케이 크림 립스틱 샘플러를 증정하며, 본인의 키스 마크 이미지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백30명에게 립스틱 정품을 제공한다. 크림 립스틱은 겉으로는 번들거림이 전혀 없는 가벼운 질감, 안으로는 피부 속까지 느껴지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으로 기존 립스틱의 장점만을 부각시킨 신제품이다.



리뉴얼된 메리케이 코리아 웹사이트는 앞으로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