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고 이탈리아 여행 가자'
'퀴즈 풀고 이탈리아 여행 가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1.31 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E고운세상, UCC 퀴즈이벤트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MLE 고운세상’이 ‘피부보호 기사단 몰타크로스 완전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중세 기사 복장의 피부수호천사가 등장해 직장여성이 하루 동안 경험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서 피부를 지켜준다는 내용의 UCC를 보고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LE 고운세상 홈페이지(http://mle-gwss.co.kr)를 통해 오는 2월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권 2매(1명)를 비롯해서 MLE 고운세상 안티에이징 액티베이터(저자극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기능성화장품) 등을 모두 1백91명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피부보호 기사단이 스트레스, 술자리, 매연 등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지켜준다는 내용으로 각 상황을 UCC로 코믹하게 제작해 피부관리 정보와 더불어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MLE 고운세상’은 네오팜의 MLE 기술(피부장벽 회복기술)과 안티에이징 신소재 ‘K5’를 주성분으로 고운세상 메디컬 스킨케어의 과학적 피부관리 노하우를 융합한 저자극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할 뿐 아니라 다양하게 나타나는 피부노화 요인을 사전에 예방하는 민감성 피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특히 30세이후 급격하게 발전하는 노화로 인한 건조, 칙칙함을 고민하는 여성, 기존 제품의 자극으로 노화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민감성, 아토피 피부 여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www.neoph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